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스피크이지 x 제스프리, 과일 알약 상자로 매일 키위 소비를 촉진하다

2024.04.06 09:3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1

댓글 0

브랜드 전략 및 크리에이티브 허브인 스피크이지(Speakeasy)는 세계적인 키위 마케팅 업체인 제스프리가 과일 라인의 소비를 늘릴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눈에 띄는 방법을 개발했다.

싱가포르 테스트 시장에서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성인 응답자의 대다수(93%)가 과일을 더 많이 먹고 싶지만, 절반 이상이 매일 과일을 먹지 않는다고 답했. 그 이유는 대부분 단순히 잊어버리기 때문이었다.

Speakeasy는 비즈니스 혁신 기업 더 쉐드 28(The Shed 28)과 협력하여 250명 이상의 전략가,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로 구성된 개방형 인재 글로벌 네트워크의 맞춤형 팀을 모집하여 간단하고 직관적인 솔루션인 제스프리 과일 알약 상자를 개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