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7일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첫날, 김재성 카카오 전략파트너십 파트장(前 맥킨지 컨설턴트)가 ‘SPIN : 숫자와 논리에 기반한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타이틀로 발표하였다.
김재성 파트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 멀어지고 따라오는 경쟁자, 복잡해지는 첨단기술 등 전쟁과 같은 디지털 마케팅 상황에서 전략을 통해 살아남을 수 있음을 강조하며 업무에서 승리 하기위한 두가지 재료로 숫자와 논리를 말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년 3월 27일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첫날, 김재성 카카오 전략파트너십 파트장(前 맥킨지 컨설턴트)가 ‘SPIN : 숫자와 논리에 기반한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타이틀로 발표하였다.
김재성 파트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 멀어지고 따라오는 경쟁자, 복잡해지는 첨단기술 등 전쟁과 같은 디지털 마케팅 상황에서 전략을 통해 살아남을 수 있음을 강조하며 업무에서 승리 하기위한 두가지 재료로 숫자와 논리를 말했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