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배달앱의 사용자 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3월 쿠팡이츠 앱 사용자가 649만 명을 기록, 요기요 앱 사용자 598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이츠는 19년 6월 출시 이후 최초로 요기요를 제치고 배달앱 사용자 2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배달앱의 사용자 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3월 쿠팡이츠 앱 사용자가 649만 명을 기록, 요기요 앱 사용자 598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이츠는 19년 6월 출시 이후 최초로 요기요를 제치고 배달앱 사용자 2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