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광고표준기구(Advertising Standards Authority, 이하 ASA)과 영국광고협회(Advertising Association, 이하 AA)가 주최한 웨비나에서 ASA 연례 인식 제고 캠페인의 최신 결과가 공개되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ASA의 광고를 보거나 들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광고 산업을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이상 높았으며, 대부분의 광고를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광고표준기구(Advertising Standards Authority, 이하 ASA)과 영국광고협회(Advertising Association, 이하 AA)가 주최한 웨비나에서 ASA 연례 인식 제고 캠페인의 최신 결과가 공개되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ASA의 광고를 보거나 들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광고 산업을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이상 높았으며, 대부분의 광고를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