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시청자는 SVOD 보다 무료 스트리밍을 더 좋아한다

2024.03.17 00:0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7

댓글 0

옴디아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5년 이상  스태킹 행위가 증가하면서 한때 지배적이었던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SVOD) 위상에 변화가 생기고 있다. 2023년 11월 옴디아의 분석에 따르면, 여러 시장에서 가구당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SVOD) 구독 수가 처음으로 감소했다. 동시에 무료 동영상 스태킹은 여전히 증가하고 있다. 

주요 시장에서 동영상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유튜브의 지속적인 성장은 유료 동영상 콘텐츠보다 이 부문의 선두 성장에 기본이 되었다. 이것은 다른 소셜 비디오 플랫폼과 무료 광고 지원 텔레비전(FAST) 서비스의 강력한 성장에 의해 더욱 힘을 얻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