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집을 구매하는 일은 드라마처럼 극적이다. 집 구매는 일생의 결정 중 가장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구매 과정에서 수많은 복잡한 감정을 느낀다. 이 복잡한 과정을 표현하기 위해 마더 뉴욕(Mother New York)이 르네상스 화풍을 가져왔다. 마더 뉴욕은 아티스트 벅(Buck)과 협업하여 부동산 체인 질로우(Zillow)의 브랜드인 스트리트이지(StreetEasy)의 기나긴 집 구매의 대서사를 담은 OOH 광고를 제작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욕에서 집을 구매하는 일은 드라마처럼 극적이다. 집 구매는 일생의 결정 중 가장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구매 과정에서 수많은 복잡한 감정을 느낀다. 이 복잡한 과정을 표현하기 위해 마더 뉴욕(Mother New York)이 르네상스 화풍을 가져왔다. 마더 뉴욕은 아티스트 벅(Buck)과 협업하여 부동산 체인 질로우(Zillow)의 브랜드인 스트리트이지(StreetEasy)의 기나긴 집 구매의 대서사를 담은 OOH 광고를 제작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