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디어를 통한 확증편향의 여론 형성이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더불어 해외 플랫폼 기업의 불공정 행위와 이로 인한 이용자 피해 유발도 빈번하고 있어 개선 사항 모색이 시급해지고 있다.
50대 한국언론학회(학회장 박종민 경희대 미디어학과)는 오늘 3월 21일 오후 2시부터 인사동 관훈클럽에서 ‘공정한 온라인 여론 형성 및 플랫폼 이용자 보호 정책 방안 모색’을 위한 다섯 번째 심포지움을 개최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미디어를 통한 확증편향의 여론 형성이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더불어 해외 플랫폼 기업의 불공정 행위와 이로 인한 이용자 피해 유발도 빈번하고 있어 개선 사항 모색이 시급해지고 있다.
50대 한국언론학회(학회장 박종민 경희대 미디어학과)는 오늘 3월 21일 오후 2시부터 인사동 관훈클럽에서 ‘공정한 온라인 여론 형성 및 플랫폼 이용자 보호 정책 방안 모색’을 위한 다섯 번째 심포지움을 개최한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