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디지털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 이준용)가 ‘2024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구글 전문성을 인정받은 국가별 상위 3% 파트너사에만 부여되는 최상위 등급의 자격이다. 매년 ▲기존 고객 성장 ▲신규 고객 증가 ▲고객 유지 ▲제품 다각화 ▲연간 광고비 지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T그룹 디지털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 이준용)가 ‘2024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구글 전문성을 인정받은 국가별 상위 3% 파트너사에만 부여되는 최상위 등급의 자격이다. 매년 ▲기존 고객 성장 ▲신규 고객 증가 ▲고객 유지 ▲제품 다각화 ▲연간 광고비 지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된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