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중국 쇼핑 플랫폼인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쉬인의 앱 사용자 수 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2월 알리익스프레스 앱의 사용자는 818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갱신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년 동월 사용자 355만 명과 비교하면 130%나 증가한 수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중국 쇼핑 플랫폼인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쉬인의 앱 사용자 수 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2월 알리익스프레스 앱의 사용자는 818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갱신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년 동월 사용자 355만 명과 비교하면 130%나 증가한 수치이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