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산업, 진정한 파트너십은 배려와 비즈니스 매너에서 시작된다

2024.03.06 08:0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9

댓글 0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관계는 무엇일까? 파트너일까? 협력업체일까? 많은 광고주들은 파트너라고 이야기한다. 파트너는 상대를 존중하고, 일방적인 희생을 강요하지 않는다. 그런데 광고주는 말이 아닌, 행동으로 광고회사를 파트너로 인정할까?

예를 하나 들어본다. 뷰티 관련 회사 A는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경쟁 PT를 여러 번에 걸쳐 실시했다. 그러나 광고회사를 선정하지 못했고, 다시 경쟁 PT를 실시했다. 기존에 참여한 회사는 물론, 새로운 광고회사를 추가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