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는 다소 흥미로운 아이템을 선택했다.2022년 Lay's에서 영감을 받아 백을 만들었던 발렌시아가는 이제는 자체 브랜드 감자 칩 백을 만들었다. 소금과 식초(블루), 치즈와 양파(옐로), 매운 고추(레드)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개당 1,750달러에 판매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발렌시아가는 다소 흥미로운 아이템을 선택했다.2022년 Lay's에서 영감을 받아 백을 만들었던 발렌시아가는 이제는 자체 브랜드 감자 칩 백을 만들었다. 소금과 식초(블루), 치즈와 양파(옐로), 매운 고추(레드)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개당 1,750달러에 판매된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