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혀가 원하는 맛에 복종하라

2024.02.29 11:0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21

댓글 0

유니레버 그룹의 소스 브랜드 써어 켄싱턴(Sir Kensington’s)이 맛이 사라진 푸드 디스토피아 속 혀의 복종을 종용하는 신규 캠페인 <Obey Tongue>을 공개했다. 총 3편으로 이루어진 광고는 매일 똑같은 맛에 질려버린 혀가 새로운 맛으로서 켄싱턴의 마요네즈를 찾는 모습을 과장되게 담아냈다. 매일 먹는 타코, 시리얼, 샌드위치에 질린 혀는 사람의 통제를 벗어나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어두운 중저음의 톤으로 마요네즈를 즐기라고 요구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