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동남권협의회가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에서 각국 선수단과 전 세계에서 방문한 팬들에게 부산지역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동남권협의회가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에서 각국 선수단과 전 세계에서 방문한 팬들에게 부산지역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