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업계는 자사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AI 도구를 사용하고 있다. 현재 가장 유명한 AI 플랫폼인 챗GPT는 카피라이팅과 이미지 생성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 어떤 마케터도 슈퍼볼 광고만큼은 챗GPT를 사용하지 않는다. 크리에이티브와 법적 문제가 여전히 미해결 과제로 남아있기 때문이다.
Creative: AI vs Human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업계는 자사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AI 도구를 사용하고 있다. 현재 가장 유명한 AI 플랫폼인 챗GPT는 카피라이팅과 이미지 생성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 어떤 마케터도 슈퍼볼 광고만큼은 챗GPT를 사용하지 않는다. 크리에이티브와 법적 문제가 여전히 미해결 과제로 남아있기 때문이다.
Creative: AI vs Human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