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서울시의 매력을 담은 첫 팝업스토어를 성수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사람들이 놀고, 먹는 모든 것을 담아낸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서울을 느낄 수 있도록 ‘서울 라이프’ 컨셉으로 기획됐다. 오픈 첫 날 ‘서울시 홍보대사’ 홍현희 · 제이쓴 부부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서울라이프’는 오늘부터 4일까지 4일간 성수 카페 쎈느에서 운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가 서울시의 매력을 담은 첫 팝업스토어를 성수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사람들이 놀고, 먹는 모든 것을 담아낸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서울을 느낄 수 있도록 ‘서울 라이프’ 컨셉으로 기획됐다. 오픈 첫 날 ‘서울시 홍보대사’ 홍현희 · 제이쓴 부부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서울라이프’는 오늘부터 4일까지 4일간 성수 카페 쎈느에서 운영된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