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트렌드가 주목받는 것은 아니다. 때로는 주목받지 못하고 저평가된 트렌드가 의미있는 경우가 많다. 이마케터는 팟캐스트를 통해 광고주가 지출을 다각화하고, 포맷을 탐색하고, 미개척 잠재고객을 발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저평가된 광고 미디어, 게임, 쇼핑 가능 미디어, 차량 공유 등 공유했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공유한 내용이다.
1. 디지털 광고에 활력을 불어넣는 게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트렌드가 주목받는 것은 아니다. 때로는 주목받지 못하고 저평가된 트렌드가 의미있는 경우가 많다. 이마케터는 팟캐스트를 통해 광고주가 지출을 다각화하고, 포맷을 탐색하고, 미개척 잠재고객을 발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저평가된 광고 미디어, 게임, 쇼핑 가능 미디어, 차량 공유 등 공유했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공유한 내용이다.
1. 디지털 광고에 활력을 불어넣는 게임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