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발전이 계속 가속화됨에 따라 마케터들은 기술이 광고 세계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따라잡기가 쉽지 않다. 특히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TV 광고는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이노비드는 쿠키의 붕괴, AI의 강력한 잠재력, 기술이 어떻게 광고 서버를 데이터 생성의 거인으로 만들었는지 등 2024년 TV 광고를 형성할 10가지 주요 트렌드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술 발전이 계속 가속화됨에 따라 마케터들은 기술이 광고 세계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따라잡기가 쉽지 않다. 특히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TV 광고는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이노비드는 쿠키의 붕괴, AI의 강력한 잠재력, 기술이 어떻게 광고 서버를 데이터 생성의 거인으로 만들었는지 등 2024년 TV 광고를 형성할 10가지 주요 트렌드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