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발전이 계속 가속화됨에 따라 마케터들은 기술이 광고 세계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따라잡기가 쉽지 않다. 특히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TV 광고는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이노비드는 쿠키의 붕괴, AI의 강력한 잠재력, 기술이 어떻게 광고 서버를 데이터 생성의 거인으로 만들었는지 등 2024년 TV 광고를 형성할 10가지 주요 트렌드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술 발전이 계속 가속화됨에 따라 마케터들은 기술이 광고 세계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따라잡기가 쉽지 않다. 특히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TV 광고는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이노비드는 쿠키의 붕괴, AI의 강력한 잠재력, 기술이 어떻게 광고 서버를 데이터 생성의 거인으로 만들었는지 등 2024년 TV 광고를 형성할 10가지 주요 트렌드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