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발전이 계속 가속화됨에 따라 마케터들은 기술이 광고 세계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따라잡기가 쉽지 않다. 특히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TV 광고는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이노비드는 쿠키의 붕괴, AI의 강력한 잠재력, 기술이 어떻게 광고 서버를 데이터 생성의 거인으로 만들었는지 등 2024년 TV 광고를 형성할 10가지 주요 트렌드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술 발전이 계속 가속화됨에 따라 마케터들은 기술이 광고 세계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따라잡기가 쉽지 않다. 특히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TV 광고는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이노비드는 쿠키의 붕괴, AI의 강력한 잠재력, 기술이 어떻게 광고 서버를 데이터 생성의 거인으로 만들었는지 등 2024년 TV 광고를 형성할 10가지 주요 트렌드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