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닐슨IQ와 트랜스유니온, 자사 소매 구매 데이터로 타깃 광고 활성화를 위해 협업

2024.01.19 08:2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51

댓글 0

글로벌 측정 및 데이터 분석 리더인 닐슨IQ(NielsenIQ, NIQ)가 트랜스유니온(TransUnion)(NYSE: TRU)의 마케팅 솔루션 비즈니스인 트루오디언스®(TruAudience®)와 계약을 체결하여 닐슨IQ의 소비자 데이터를 잠재고객 모델링을 위한 파트너의 ID 공간과 연결한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협업적 노력은 일상소비재(Fast-moving Consumer Goods, FMCG) 구매에 대한 닐슨IQ의 자사 데이터와 데이터 연결을 위한 트랜스유니온의 아이덴터티 레졸루션(Identity Resolution)을 활용하여 미디어 및 애드테크(AdTech) 회사가 소비자 구매로 정보를 얻은 잠재고객 세그먼트로 영향력 있는 캠페인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