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측정 및 데이터 분석 리더인 닐슨IQ(NielsenIQ, NIQ)가 트랜스유니온(TransUnion)(NYSE: TRU)의 마케팅 솔루션 비즈니스인 트루오디언스®(TruAudience®)와 계약을 체결하여 닐슨IQ의 소비자 데이터를 잠재고객 모델링을 위한 파트너의 ID 공간과 연결한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협업적 노력은 일상소비재(Fast-moving Consumer Goods, FMCG) 구매에 대한 닐슨IQ의 자사 데이터와 데이터 연결을 위한 트랜스유니온의 아이덴터티 레졸루션(Identity Resolution)을 활용하여 미디어 및 애드테크(AdTech) 회사가 소비자 구매로 정보를 얻은 잠재고객 세그먼트로 영향력 있는 캠페인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