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올해 2,190억 달러(74%)가 증가한 5,170억 달러를 기록하며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되찾았다.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회사인 브랜드파이낸스(Brand Finance)는 매년 브랜드 5,000 개를 검증한다.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고 강력한 글로벌 500대 브랜드는 연례 브랜드파이낸스 글로벌500 2024 순위에 들어간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은 올해 2,190억 달러(74%)가 증가한 5,170억 달러를 기록하며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되찾았다.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회사인 브랜드파이낸스(Brand Finance)는 매년 브랜드 5,000 개를 검증한다.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고 강력한 글로벌 500대 브랜드는 연례 브랜드파이낸스 글로벌500 2024 순위에 들어간다.
※ 회원 전용임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