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Ascend2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터의 약 3분의 2(65%)가 개인화된 이메일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마케팅 이메일이 영향력을 발휘하려면 이메일 제목에 이름을 넣는 등 피상적인 개인화를 넘어 타깃 고객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적시에 진정한 브랜드 목소리로 전달해야 한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Ascend2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터의 약 3분의 2(65%)가 개인화된 이메일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마케팅 이메일이 영향력을 발휘하려면 이메일 제목에 이름을 넣는 등 피상적인 개인화를 넘어 타깃 고객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적시에 진정한 브랜드 목소리로 전달해야 한다.
※ 회원 전용임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