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장이 급속도로 디지털화 되면서 모바일이 핵심으로 등장했다. 모바일을 알지 못하면, 광고 마케팅 전략을 제대로 수립할 수 없을 정도이다. 이마케터는 폴더블 스마트폰의 등장, 브라우저에서 앱으로 광고 지출의 변화, 쇼핑 가능한 미디어의 성장 등 모바일 광고 시장의 변화를 예측했다. 아울러 소비자 행동의 변화가 모바일 광고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시장이 급속도로 디지털화 되면서 모바일이 핵심으로 등장했다. 모바일을 알지 못하면, 광고 마케팅 전략을 제대로 수립할 수 없을 정도이다. 이마케터는 폴더블 스마트폰의 등장, 브라우저에서 앱으로 광고 지출의 변화, 쇼핑 가능한 미디어의 성장 등 모바일 광고 시장의 변화를 예측했다. 아울러 소비자 행동의 변화가 모바일 광고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