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비자가 시간과 돈을 쓰는 방식을 재정의하는 2024년 트렌드

2024.01.11 09:2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04

댓글 0

이마케터는 최근 "2024년의 디지털 라이프—소비자가 시간(그리고 돈)을 어떻게 쓸 것인가, 그리고 광고주를 위한 기회(Digital life in 2024—How consumers will spend their time (and money), and the opportunities for advertisers)라는 팟캐스트에서 사람들이 2024년에 사람들이 어떻게 시간을 보내고, 돈을 쓰고, 광고하는 사람들을 위한 몇 가지 기회를 기대하는지에 대해 논의했다.

이마케터의 애널리스트 제레미 골드먼은 미국의 디지털 미디어 소비와 소비자 지출 성장은 정체 상태에 있으며, "오늘날의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