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팝-타르트의 남다른 마케팅... 오프라인 이벤트로 온라인 바이럴을 이끌다

2024.01.10 09:1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60

댓글 0

출처 sports business journal
출처 sports business journal

팝 타르트 (Pop Tarts Bowl)은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연례 대학 미식축구 경기이다. 공식 스폰서인 팝 타르트는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가 토스트 페이스트리를 아침뿐만 아니라 간식으로도 인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리고 이번 퍼포먼스는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드의 대대적 바이럴을 이루었다. Apex 마케팅 그룹에 따르면, 팝 타르트는 12월 29일 미디어 노출을 통해 약 1,210만 달러를 창출했다. 게다가 이번 바이럴은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에만 한정한 마케팅과 달리 현실 세계에서 시작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돋보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