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허먼 밀러, 브랜드 리프레시로 2024년을 활기차게 시작하다

2024.01.07 10:0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9

댓글 0

허먼 밀러는 새해를 맞아 확장된 색상 팔레트, 진화한 타이포그래피, 세심하게 수정된 로고 디자인이 특징인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리프레시를 공개했다. "새해, 새로운 모습"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제허먼 밀러는 뉴욕의 브랜딩 스튜디오 Order와의 협업을 통해  시대를 초월한 브랜드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미래를 향한 창의적인 정신에 충실한 현대적 진화를 담고 있다. 

최고의 사무용 의자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업체로 유명한 허먼 밀러의 브랜드 리프레시는 창의적인 유산을 유지하는 데 있어 사려 깊은 디자인이 최전선에 있음을 증명한다. 시각적 개편과 함께 인간 중심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약속을 공유하며 뛰어난 기능성과 놀라운 혁신을 결합했다.

※ 회원 전용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