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짐박스, 2024년 첫 OOH 광고로 Z세대 런던 시민을 공략하다

2024.01.04 15:2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29

댓글 0

새해가 밝으면, 누구나 새로운 결심을 한다. 그 중에 많은 사람들이 건강이나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하겠다고 결심하고는 회사나 집 근처 피트니스 클럽에 등록하고 몇 일 열심히 다닌다. 물론 꾸준히 하느냐는 그 다음 문제.

피트니스 브랜드 짐박스가 2024년을 열며 옥외 광고 캠페인인 'Made for London Life'를 론칭했다. 

광고회사 BMB((미디어 더세븐스타즈, 잭 에이전시, 맨 프롬 엉클)가 제작한 이 캠페인)은 피트니스 업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새해, 새로운 당신'이라는 전형적인 마케팅에서 벗어나고 했다. Z세대 런던 시민을 타깃으로 기획된 이 캠페인은 데이트, 야근, 매일 반복되는 출퇴근길의 고단함을 피트니스 브랜드가 제공하는 운동과 비교하며 런던 생활의 독특한 병치를 강조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