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를 향한 Z세대의 생각과 감정은 올 한 해 큰 이슈 중 하나였으며, 브랜드는 '회의론적인 세대'와 연결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애드에이지는 2023년 불쑥 등장한 Z세대의 트랜드와 자세를 4가지로 정리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향한 Z세대의 생각과 감정은 올 한 해 큰 이슈 중 하나였으며, 브랜드는 '회의론적인 세대'와 연결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애드에이지는 2023년 불쑥 등장한 Z세대의 트랜드와 자세를 4가지로 정리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