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다국적 기업, 빠르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인하우징 환경 구축

2023.12.28 10:0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25

댓글 0

세계광고주연맹(WFA)와 옵저버토리 인터내셔널이 최근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현재 66%의 브랜드가 인하우스 에이전시를 보유하고 있으며, 21%는 인하우스 에이전시를 적극적으로 고려하고 있다. 66%라는 수치는 이 조사를 마지막으로 실시한 2020년에 비해 16% 증가했다. 인하우스 옵션을 고려하는 비율도 2020년의 17%에서 증가했다.

이러한 부서의 대부분은 상대적으로 신생 조직이지만(거의 4분의 3이 1~5년 사이), 이들의 역량은 점차 확대되고 있다. 응답자의 70%가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등 어떤 형태의 전략적 역량을 사내에 보유하고 있다고 답했는데, 이는 2020년의 65%보다 증가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