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원스톱 여행 서비스 기업 트립닷컴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트립닷컴을 이용한 국내 여행객의 예약 데이터에 기반한 2023년 여행 트렌드를 공개했다.
트립닷컴 기준 23년 한 해 동안 내국인 관광객들의 예약이 가장 많았던 달은 11월이었다. 11월 트립닷컴을 통한 국내 관광객의 국내외여행 예약률은10월 대비 48%가 증가했으며 가장 예약율이 저조했던 2월에 비해 약106%가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원스톱 여행 서비스 기업 트립닷컴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트립닷컴을 이용한 국내 여행객의 예약 데이터에 기반한 2023년 여행 트렌드를 공개했다.
트립닷컴 기준 23년 한 해 동안 내국인 관광객들의 예약이 가장 많았던 달은 11월이었다. 11월 트립닷컴을 통한 국내 관광객의 국내외여행 예약률은10월 대비 48%가 증가했으며 가장 예약율이 저조했던 2월에 비해 약106%가 증가했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