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레이티브 AI(Generative AI)는 올해의 주요 기술 트렌드였으며, 모든 주요 기업은 최신 변화를 활용하기 위해 새로운 제너레이티브 AI 프로젝트에 투자했다. ChatGPT로 시작되어 구글이 검색에 AI를 도입했고, 시각적 AI 도구도 디지털 작품을 만드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AI가 많은 부문에 영향을 미치는 더 많은 도구가 등장하고 있다.
그런데 현재 사용할 수 있는 AI 도구의 수와 이를 어떤 용도로 사용할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너레이티브 AI(Generative AI)는 올해의 주요 기술 트렌드였으며, 모든 주요 기업은 최신 변화를 활용하기 위해 새로운 제너레이티브 AI 프로젝트에 투자했다. ChatGPT로 시작되어 구글이 검색에 AI를 도입했고, 시각적 AI 도구도 디지털 작품을 만드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AI가 많은 부문에 영향을 미치는 더 많은 도구가 등장하고 있다.
그런데 현재 사용할 수 있는 AI 도구의 수와 이를 어떤 용도로 사용할까?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