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가격 비교 웹사이트인 트리바로를 통해 여행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머물 곳과 갈 시기를 쉽게 찾고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브랜드 인지도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트리바고는 경쟁이 매우 치열한 업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그들의 목표는 브랜드를 강화하고 시장에서의 독창성과 채택률을 높이는 것이었다. 그러기 위해서는 트리바고 사용자에게 더욱 정의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단장해야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가격 비교 웹사이트인 트리바로를 통해 여행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머물 곳과 갈 시기를 쉽게 찾고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브랜드 인지도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트리바고는 경쟁이 매우 치열한 업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그들의 목표는 브랜드를 강화하고 시장에서의 독창성과 채택률을 높이는 것이었다. 그러기 위해서는 트리바고 사용자에게 더욱 정의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단장해야 했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