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OTT 광고 수익 전년 대비 8% 감소

2023.12.16 09:0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17

댓글 0

미디어레이더에 따르면, 전통적인 TV 네트워크에 타격을 입힌 광고 부진은 대형 스트리밍 서비스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

미디어레이더는 자신들이 추적하는 6개 스트리밍 서비스(디스커버리플러스, 훌루, 맥스, 파라마운트플러스,  피콕, 플루토 TV)에 대한 광고 지출이 올해 10월 말까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8% 감소한 10억 7천만 달러에 그쳤다고 밝혔다.이 조사에는 신규 광고 사업자인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는 포함되지 않았으며, 폭스의 투비, 로쿠 또는 스마트 TV 제조업체는 포함되지 않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