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전 시장정보 기업 GfK(지에프케이)는 2023년 1월부터 10월까지의 국내 무선 헤드밴드 헤드폰 시장(판매 금액 기준)이 2022년 동기 대비 26%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 같은 결과는 인플레이션의 영향과 소비 위축으로 마이너스 성장을 보이며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대부분의 가전 제품들과 달리 소비 둔화 속에서도 여전히 젊은 층의 인기를 끌면서 플러스 성장을 유지해 눈길을 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가전 시장정보 기업 GfK(지에프케이)는 2023년 1월부터 10월까지의 국내 무선 헤드밴드 헤드폰 시장(판매 금액 기준)이 2022년 동기 대비 26%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 같은 결과는 인플레이션의 영향과 소비 위축으로 마이너스 성장을 보이며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대부분의 가전 제품들과 달리 소비 둔화 속에서도 여전히 젊은 층의 인기를 끌면서 플러스 성장을 유지해 눈길을 끈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