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성형 인공지능 등장, 쿠키리스 대응, 초 개인화, 숏폼콘텐츠 등의 변화에 따라 마케터들은 2024년도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를 심도 있게 논의하는 장이 마련된다.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오는 12월 20일 서울 강남구 소재 아이파트너즈 대강당에서 "2024 디지털 마케터의 시선과 준비: 2024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인사이트"를 주제로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생성형 인공지능 등장, 쿠키리스 대응, 초 개인화, 숏폼콘텐츠 등의 변화에 따라 마케터들은 2024년도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를 심도 있게 논의하는 장이 마련된다.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오는 12월 20일 서울 강남구 소재 아이파트너즈 대강당에서 "2024 디지털 마케터의 시선과 준비: 2024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인사이트"를 주제로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