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나라 광고계 최대 축제인 '2023 한국광고대회'가 5일 더플라자호텔에서 ‘The CREAiTIVE’(Ai를 품은 크리에이티브, 그 미래는?)‘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2023 한국광고대회가 시작됐다. 김낙회 회장은 "올해 광고산업은 AI 등을 비롯한 변화가 심했다. 그러나 우리 광고계는 변화에 적극 대응하며 크리에이티브를 발휘했다"라고 대회 시작을 알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광고계 최대 축제인 '2023 한국광고대회'가 5일 더플라자호텔에서 ‘The CREAiTIVE’(Ai를 품은 크리에이티브, 그 미래는?)‘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2023 한국광고대회가 시작됐다. 김낙회 회장은 "올해 광고산업은 AI 등을 비롯한 변화가 심했다. 그러나 우리 광고계는 변화에 적극 대응하며 크리에이티브를 발휘했다"라고 대회 시작을 알렸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