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는 브랜드에 대한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입소문을 내고, 매출 성장을 이끌어낸 전략으로 다시 돌아가고 있다.
맥도날드는 작년 캑터스 플랜트 성인용 해피밀에 이어 이번에는 DJ이자 스트리트웨어 스타일 크리에이터인 커윈 프로스트(Kerwin Frost)와 함께 두 번째 해피밀을 선보인다. 맥도날드는 1980년대에 데뷔한 클래식 캐릭터를 되살려 맥너겟 버디의 업데이트 버전도 포함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브랜드에 대한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입소문을 내고, 매출 성장을 이끌어낸 전략으로 다시 돌아가고 있다.
맥도날드는 작년 캑터스 플랜트 성인용 해피밀에 이어 이번에는 DJ이자 스트리트웨어 스타일 크리에이터인 커윈 프로스트(Kerwin Frost)와 함께 두 번째 해피밀을 선보인다. 맥도날드는 1980년대에 데뷔한 클래식 캐릭터를 되살려 맥너겟 버디의 업데이트 버전도 포함될 예정이다.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