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과 발이 만났다. 불길에 구운 버거킹의 불타오르는 불꽃과 휠라의 아이코닉한 스트릿웨어 분위기를 혼합한 패션 캡슐을 선보인 것. 이 컬래버레이션은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패스트 푸드의 영역으로 처음 발을 디뎠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브라질에서 진행한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에는 버거킹의 '불에 구운' 패티에서 영감을 받은 맞춤형 로고가 새겨진 FX-33 스니커즈와 모자, 버킷햇, 양말, 숄더백도 포함되어 있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음식과 발이 만났다. 불길에 구운 버거킹의 불타오르는 불꽃과 휠라의 아이코닉한 스트릿웨어 분위기를 혼합한 패션 캡슐을 선보인 것. 이 컬래버레이션은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패스트 푸드의 영역으로 처음 발을 디뎠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브라질에서 진행한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에는 버거킹의 '불에 구운' 패티에서 영감을 받은 맞춤형 로고가 새겨진 FX-33 스니커즈와 모자, 버킷햇, 양말, 숄더백도 포함되어 있다.
※ 회원 전용임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