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아시아 최대 광고 마케팅 페스티벌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개최됐다. 오픈스테이지의 첫 컨퍼런스는 매일유업과 이노레드의 ‘우유를 넘어 광고를 넘어’로, 글로벌 광고제를 휩쓴 ‘Greeting Milk’ 캠페인을 다뤘다. 오후 1시부터 20분간 진행된 컨퍼런스는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와 매일유업 김수현 브랜드 전략 담당 상무가 연사로 참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아시아 최대 광고 마케팅 페스티벌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개최됐다. 오픈스테이지의 첫 컨퍼런스는 매일유업과 이노레드의 ‘우유를 넘어 광고를 넘어’로, 글로벌 광고제를 휩쓴 ‘Greeting Milk’ 캠페인을 다뤘다. 오후 1시부터 20분간 진행된 컨퍼런스는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와 매일유업 김수현 브랜드 전략 담당 상무가 연사로 참석했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