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 대변인은 CBS의 슈퍼볼 LVIII 광고 인벤토리가 "사실상"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이번 매진은 파라마운트의 예정보다 빠르게 진행되었으며, 폭스에서 방송된 2월의 슈퍼볼 LVII보다 더 빨리 매진되었다고 말했다. 해당 경기의 광고 판매는 암호화폐 폭락으로 인해 타격을 입었고, 폭스는 9월까지 광고 인벤토리의 95%를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 1월 말까지 매진되지 않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파라마운트 대변인은 CBS의 슈퍼볼 LVIII 광고 인벤토리가 "사실상"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이번 매진은 파라마운트의 예정보다 빠르게 진행되었으며, 폭스에서 방송된 2월의 슈퍼볼 LVII보다 더 빨리 매진되었다고 말했다. 해당 경기의 광고 판매는 암호화폐 폭락으로 인해 타격을 입었고, 폭스는 9월까지 광고 인벤토리의 95%를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 1월 말까지 매진되지 않았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