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 대변인은 CBS의 슈퍼볼 LVIII 광고 인벤토리가 "사실상"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이번 매진은 파라마운트의 예정보다 빠르게 진행되었으며, 폭스에서 방송된 2월의 슈퍼볼 LVII보다 더 빨리 매진되었다고 말했다. 해당 경기의 광고 판매는 암호화폐 폭락으로 인해 타격을 입었고, 폭스는 9월까지 광고 인벤토리의 95%를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 1월 말까지 매진되지 않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파라마운트 대변인은 CBS의 슈퍼볼 LVIII 광고 인벤토리가 "사실상"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이번 매진은 파라마운트의 예정보다 빠르게 진행되었으며, 폭스에서 방송된 2월의 슈퍼볼 LVII보다 더 빨리 매진되었다고 말했다. 해당 경기의 광고 판매는 암호화폐 폭락으로 인해 타격을 입었고, 폭스는 9월까지 광고 인벤토리의 95%를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 1월 말까지 매진되지 않았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