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터의 미디어 및 광고 예측(Predictions 2024: Media And Advertising)에 따르면, 미디어 업계는 제너레이티브 AI가 부상하고 수익이 안정화되고 경제적 불확실성이 줄어들면서 낙관적으로 새해를 맞이하고 투자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마케터는 2024년부터 실용성을 염두에 두고 실험을 시작할 것이다. 올해 몇 가지 법적 문제에도 불구하고 구글, 메타, 티톡과 같은 기업은 2024년에 강력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메타의 2분기 매출 성장은 인상적이었으며, 틱톡의 인기는 계속 치솟고 있다. 이러한 기업들은 서비스를 개선하고 제너레이티브 AI 사용 사례를 발전시켜 클라이언트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