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의 설치자 및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올리브영 앱 설치자 수가 1,016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갱신했다.
전년 동월 설치자 수 751만 명과 비교하면 35%나 증가한 수치이며,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의 20%가 올리브영 앱을 설치한 것으로 추정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의 설치자 및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올리브영 앱 설치자 수가 1,016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갱신했다.
전년 동월 설치자 수 751만 명과 비교하면 35%나 증가한 수치이며,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의 20%가 올리브영 앱을 설치한 것으로 추정됐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