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가 스트리밍으로 이동함에 따라 완전히 사용하지 않는 유료 TV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시청자가 증가하고 있다.
인스케이프(Inscape)의 새로운 연구는 유료 TV 프로그램 시청을 대부분 중단했지만 유료 TV 구독을 해지하거나 "코드 커팅"을 하지 않은 "조용한 해지자"에 초점을 맞춰 코드 커팅과 유료 TV 구독 감소라는 중요하지만 거의 보고되지 않은 측면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뤘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스트리밍으로 이동함에 따라 완전히 사용하지 않는 유료 TV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시청자가 증가하고 있다.
인스케이프(Inscape)의 새로운 연구는 유료 TV 프로그램 시청을 대부분 중단했지만 유료 TV 구독을 해지하거나 "코드 커팅"을 하지 않은 "조용한 해지자"에 초점을 맞춰 코드 커팅과 유료 TV 구독 감소라는 중요하지만 거의 보고되지 않은 측면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뤘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