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의 도시 비자야와다(Vijayawada)는 홍차 브랜드 타지마할의 점유율이 높은 곳 중 하나이다. 브랜드는 비자야와다 도시의 90%에 퍼져있으며, 비자야와다의 소비는 인도 전체 소비의 10%를 차지한다. 다시 말하면, 비자야와다의 가정은 수십 년간 타지마할 홍차를 소비해 왔으며, 이는 단순히 하나의 경제적 계층에 국한된 소비가 아닌 도시민 모두가 즐기고 있음을 시사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도의 도시 비자야와다(Vijayawada)는 홍차 브랜드 타지마할의 점유율이 높은 곳 중 하나이다. 브랜드는 비자야와다 도시의 90%에 퍼져있으며, 비자야와다의 소비는 인도 전체 소비의 10%를 차지한다. 다시 말하면, 비자야와다의 가정은 수십 년간 타지마할 홍차를 소비해 왔으며, 이는 단순히 하나의 경제적 계층에 국한된 소비가 아닌 도시민 모두가 즐기고 있음을 시사한다.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