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환경에서 리테일 미디어가 빠르게 부상되고 있다. WARC 미디어에 따르면 올해 글로벌 광고 지출은 1,28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가장 큰 수혜자는 아마존이다. 전년 대비 10.2% 증가한 광고비는 2024년에 1,417억 달러로 예상되며, 수년 내에 리니어 TV를 제치고 지출 규모 기준 3위의 채널로 부상할 것으로 전망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환경에서 리테일 미디어가 빠르게 부상되고 있다. WARC 미디어에 따르면 올해 글로벌 광고 지출은 1,28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가장 큰 수혜자는 아마존이다. 전년 대비 10.2% 증가한 광고비는 2024년에 1,417억 달러로 예상되며, 수년 내에 리니어 TV를 제치고 지출 규모 기준 3위의 채널로 부상할 것으로 전망된다.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