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은 비밀번호의 "종말의 시작"이라고 이야기하는 패스키가 모든 사용자의 기본 로그인 방법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패스키를 사용하면 지문, 얼굴 스캔 또는 핀을 사용하여 장치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보다 40% 더 빠르며 일종의 암호화를 사용하여 보안이 더욱 강화된다. 따라서 사용자는 피싱, 크리덴셜 스터핑 공격, 키로거 멀웨어에 취약하거나 단순히 잊어버리기 쉬운 기존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 조합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은 비밀번호의 "종말의 시작"이라고 이야기하는 패스키가 모든 사용자의 기본 로그인 방법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패스키를 사용하면 지문, 얼굴 스캔 또는 핀을 사용하여 장치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보다 40% 더 빠르며 일종의 암호화를 사용하여 보안이 더욱 강화된다. 따라서 사용자는 피싱, 크리덴셜 스터핑 공격, 키로거 멀웨어에 취약하거나 단순히 잊어버리기 쉬운 기존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 조합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