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모티콘은 특히 적절한 단어를 찾지 못하거나 답장을 입력할 시간이 없을 때 또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메시징 앱이나 소셜 미디어 앱에서 쉽고 사랑받는 반응 방식이다. 이제 이메일도 소셜 미디어 사용 행태의 영향을 받았다.
구글은 지메일에 이모티콘 리액션을 추가하여 실제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이메일에 더 빠르고 간단하게 응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은 특히 적절한 단어를 찾지 못하거나 답장을 입력할 시간이 없을 때 또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메시징 앱이나 소셜 미디어 앱에서 쉽고 사랑받는 반응 방식이다. 이제 이메일도 소셜 미디어 사용 행태의 영향을 받았다.
구글은 지메일에 이모티콘 리액션을 추가하여 실제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이메일에 더 빠르고 간단하게 응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