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시 생태계는 스스로를 재창조해야 한다. 세계광고주연맹(WFA)과 글로벌 미디어 자문사인 미디어센스(MediaSense)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주요 다국적 브랜드의 압도적인 비율이 에이전시 모델 개선을 모색하고 있다. 미래의 니즈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응답자는 11%에 불과한 반면, 24%는 미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전시 생태계는 스스로를 재창조해야 한다. 세계광고주연맹(WFA)과 글로벌 미디어 자문사인 미디어센스(MediaSense)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주요 다국적 브랜드의 압도적인 비율이 에이전시 모델 개선을 모색하고 있다. 미래의 니즈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응답자는 11%에 불과한 반면, 24%는 미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