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10월 한 달간 크록스를 사랑하는 글로벌 팬 ‘크록네이션(Croc Nation)’을 위한 연례 행사 ‘크록토버(Croctober)’를 진행한다.
이번 크록토버는 브랜드 메시지인 ‘Come As You Are™’의 진정한 의미를 실현할 수 있도록 창의성과 자기표현의 의미를 재정의하고, 팬들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지난해보다 한층 더 의미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10월 한 달간 크록스를 사랑하는 글로벌 팬 ‘크록네이션(Croc Nation)’을 위한 연례 행사 ‘크록토버(Croctober)’를 진행한다.
이번 크록토버는 브랜드 메시지인 ‘Come As You Are™’의 진정한 의미를 실현할 수 있도록 창의성과 자기표현의 의미를 재정의하고, 팬들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지난해보다 한층 더 의미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